■ 자격설명 ■
방과 후 부모의 돌봄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학습지도를 함으로써 정서적 안정감을 준다. 학생지도능력과 프로그램 운영능력으로 교육프로그램이 건전한 정서를 형성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. 방과 후 시간에 생활지도와 교과목 이외의 다양하고 흥미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험을 통해 학생 개인의 소질과 적성을 개발하고 다양성을 찾아주는 역할을 한다.
■ 직무내용 ■
방과 후 부모의 돌봄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학습지도를 함으로써 정서적 안정감을 준다. 학생지도능력과 프로그램 운영능력으로 교육프로그램이 건전한 정서를 형성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. 방과 후 시간에 생활지도와 교과목 이외의 다양하고 흥미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험을 통해 학생 개인의 소질과 적성을 개발하고 다양성을 찾아주는 역할을 한다.
방과 후 부모의 돌봄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학습지도를 함으로써 정서적 안정감을 준다. 학생지도능력과 프로그램 운영능력으로 교육프로그램이 건전한 정서를 형성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. 방과 후 시간에 생활지도와 교과목 이외의 다양하고 흥미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험을 통해 학생 개인의 소질과 적성을 개발하고 다양성을 찾아주는 역할을 한다.
■ 직무내용 ■
방과 후 부모의 돌봄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학습지도를 함으로써 정서적 안정감을 준다. 학생지도능력과 프로그램 운영능력으로 교육프로그램이 건전한 정서를 형성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. 방과 후 시간에 생활지도와 교과목 이외의 다양하고 흥미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험을 통해 학생 개인의 소질과 적성을 개발하고 다양성을 찾아주는 역할을 한다.
종합반 구성강의
과목 | 교수님 | 강의명 | 구성 | 교재 | 맛보기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방과후교육지도사 |
|
방과후지도론 | 총10강 |
0원 |
|||
방과후교육지도사 |
|
방과후 프로그램의 이론과 실제 | 총10강 |
0원 |
|||
예술문화과정 |
|
실용음악개론 | 총20강 |
0원 |
|||
예술문화과정 |
|
음악교육학 | 총10강 |
0원 |